TS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소나무(SONAMOO)’가 베일에 싸인 네 번째 멤버를 대상으로 특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본격적인 가요계 출격에 앞서, 의문의 네 번째 멤버 활동명을 대중이 직접 제안할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에 금일(31일) 오전 소나무 공식 팬카페(cafe.daum.net/officialsonamoo)에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미지와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인물은 소나무의 네 번째 멤버로, 볼륨감 넘치는 바디라인과 우월한 각선미를 한껏 자랑하고 있다. 공모전의 주인공인 이 멤버는 현재 20세로, 동덕여자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인 유망주다.
데뷔 전임에도 수준급의 랩 메이킹 실력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자작랩 역시 귀를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낮은 목소리와 자신감 넘치는 플로우는 묵직한 드럼 비트와 조화를 이뤄 새로운 실력파 래퍼의 탄생을 예고하는 듯 하다.
같은 소속사 선배인 B.A.P(비에이피)의 히트곡 제목을 차용한 가사도 눈에 띈다. 노래 속 “Warrior(워리어)아냐, But I Got The ‘Power(파워)’ 랩 할 땐 ‘No Mercy(노 머시)’, 이게 나 다워”라는 부분은 B.A.P의 노래 제목을 센스 있게 매치하면서도 선배 아티스트에 대한 존경심과 랩에 대한 본인의 포부를 당당하게 드러내고 있다.
한편, 언제나 생명력 있는 음악으로 바른 메시지를 전하겠다는 소나무 네 번째 멤버 이름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나무 공식 팬카페(cafe.daum.net/officialsonamoo)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sonamoo)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발표를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 = 소나무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