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의 컴백에 일부 네티즌들이 '멸공의 횃불'을 검색하며 반발한 사태와 들어 맞는 웹툰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일 커뮤니티 사이트 '웃긴대학(이하 웃대)'에는 '멸공의 횃불 대박 예언 적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과 함께 웹툰의 한 장면이 소개됐다.
해당 장면은 네이버 웹툰 '꽃가족' 중의 한 장면으로 힙합 가수들이 '멸공의 횃불'을 랩 가사로 편곡해 부르는 장면이 담겨 있다.
"아름다운 이 강산을 지키는 우리. 사나이 기백으로 오늘을 산다. 포탄의 불바다를 무릅쓰면서. 고향 땅 부모 형제 평화를 위해…"
이어 "이번 신곡 '멸공의 횃불'도 장난 아닌데"라는 PD와 관계자의 대화 장면 컷이 덧붙여졌다.
이 장면은 마치 '멸공의 횃불'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나, 음원 급상승 순위에 반영된 모습을 보고 놀라거나 만족스러워하는 반응을 예언한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한편 3일 MC몽의 컴백 앨범 'MISS ME OR DISS ME' 수록곡들이 음원 차트 줄세우기를 하는 등 큰 인기를 끌자, 일부 네티즌들은 군가 '멸공의 횃불'을 검색하거나 음원 사이트에서 든는 등의 방법으로 항의했다.
병역 기피 논란에 휩싸인 MC몽의 컴백에 대해 불만을 표출한 것이다.
MC몽은 2010년 발생한 고의발치 병역기피 혐의에 대해 병역 기피 혐의에 대해서는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정당한 이유 없이 입영을 미룬 것에 대해 공무집행방해죄를 적용 징역6월에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받은 바 있다.
[사진 ⓒ 네이버 웹툰 꽃가족 캡처]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