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11월 10일(월) '마녀사냥 그린라이트 스피커(충전형)'와 '마녀사냥 미니 그린라이트(충전형)'정품을 공식 출시했다.
JTBC는 기존 그린라이트 박스 형태에 스피커의 기능을 추가한 '그린라이트 스피커'와 그린라이트의 축소판 '미니 그린라이트'를 10일(월)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다음카카오의 모바일 쇼핑 채널인 ‘카카오픽’을 통해 판매한다.
11월 말에는 그린라이트 오리지널 박스(충전형, 전원형)도 출시되며 11번가 등 온·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정품에는 JTBC의 공식 인증 스티커(제조원: 모츠, 판매원: 태평유통)가 부착돼 있어 가품과 구별된다. 소비자정가는 '그린라이트 스피커'가 69,000원, '미니 그린라이트'가 28,000원이다. 카카오톡에서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마녀사냥'은 2030 미혼 남녀들의 연애 고민을 솔직하게 공유하는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그린라이트'는 초록빛 조명을 빛내는 정육면체 형태의 소품 박스로, 이성에 대한 호감'을 뜻하는 상용어로 널리 쓰이고 있다.
[사진 = 그린라이트 ⓒ JTBC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