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 레이양이 패션 화보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는 2일 레이양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레이양은 초밀착 트레이닝복을 입고 웨이트 트레이닝과 요가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그는 군살없는 매끈한 복근과 탄력있는 꿀벅지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얼루어 코리아 관계자는 "레이양은 촬영 내내 넘치는 에너지와 쿨한 성격으로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했으며, 완벽한 근육질 몸매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 ‘심쿵클럽’ CF를 통해 ‘심쿵 비키니녀’로 불리며 유명세를 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레이양은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로 발탁됐으며, MBC '나혼자 산다', '복면가왕', KBS '비타민' 등 에도 출연하며 새로운 예능 대세로 부각되고 있다. 또한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했으며, 최근 tvN '오 나의 귀신님'과 MBC '한번 더 해피엔딩'에 깜짝 출연해 코믹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