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1. 태국에서 한국으로 시집 온 외국인 며느리와 그 며느리를 하루 종일 쳐다만 보는 시어머니. 생각만 해도 미쳐버릴 듯.. ...
    2020/08/29 17:45
  2. 카테고리가 제대로 구분되지 않았다는 점이 넷플릭스의 단점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괜찮은 '꿀팁'을 가져왔습니다. 넷플릭스는 카테고리 별로 검색 코드를 넣어두는데요. 그래서 주소창에 장르...
    2020/08/28 23:00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 역할마다 찰떡이네요~ 입금하면 돈 값 하는 배우 오정세 좋아요!! [사진] 코스모폴리탄, 온라인커뮤니티 ...
    2020/08/28 22:36
  4. 대박!! 이 사진은 모두 뉴욕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지금이야 힘들겠지만 다들 극복할 수 있습니다!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
    2020/08/28 19:33
  5. 일본에는 이런 기계가 있다고 하네요. 뭐라고 적혀 있냐면... '여동생으로부터 편지, 오니짱에게...마음을 담아 손으로 써보았다. 라인으로는 전해지지 않으니까' 일본 또한 요즘 빡...
    2020/08/28 17:03
  6. 만화적인 표현, 만화적인 허용!! 이거 괜찮을까요??? 여튼 예지력 쩔었음 ㅋㅋㅋㅋ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
    2020/08/28 16:53
  7. 얼굴 몸매 다 되니까 뭐든 다 잘 소화하네요~ 특히 백금발 장난 아니신 듯... 진짜 여자가 봐도 예쁜 여자 한예슬입니다....
    2020/08/28 16:45
  8. 유튜버 송대익이 '위장 이별'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최근 '주작' 논란에 휩싸였던 송대익은 위장 이별에 대한 논란까지 벌어졌다. 과거 송대익은 유튜브를 통해 이민영과 우결 콘...
    2020/08/28 11:48
  9. 이 정도면 정말 "먹어서 혼내주자"라는 이야기가 나올 법 하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실수로 소스를 빼고 배달한 보쌈집 사장님의 대처가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은 고객이 올린 것으...
    2020/08/28 11:30
  10. 솔직히 바르셀로나에서 이룰 거 다 이뤘는데 남아있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되네요. 여튼 현재 진행상황을 정리하면...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직접 전화찬스를 썼다고 하고 아구에로랑 절친인 거는 잘...
    2020/08/27 23:49
  11. 배우 한고은인데요~ 1975년 생이니까 한국 나이로 딱 46살!! 근데 이 미모 뭐임?? ㄷㄷㄷㄷ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한고은 S...
    2020/08/27 23:16
  12. 유튜브 프로그램 '가짜사나이2'에 여성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런데 기대가 된다. 가짜사나이2에 한 지원자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는 바로 여자 수영 국가대표 정유인이다. 유튜브 채널에서 정유인은...
    2020/08/27 18:2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Hot News

아파트에서 '신천지' 이름 지우려 했던 주민들의 슬픈 결말
노력이 결국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않아 아쉬울 따름이다.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벌어지면서 일부 종교에 대한 좋지 않은 시선이 있다. 특히 ...

Oh! Fun!

남성 커트가 11만원인 미용실 수준
다른 샵보다 분명 비싼 가격입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과연 모두가 생각하는 그 이유일까요?? ...
아이디 하나로 대부분 채워져있는 게시판... '반년째' 故 구하라 갤러리 지키고 있는 '일편단심' 팬
故 구하라(향년 28세)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매일 팬 커뮤니티에 사진과 글을 올리고 있는 순애보 팬이 네티즌들의 마음을 울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