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를 업(UP) 시켜 다리길이를 3cm는 길어보이게 만드는 운동법이 있다.
여름이 되면서 엉덩이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겨울철에는 긴 코트와 점퍼로 엉덩이를 가릴 수 있었지만 여름철에는 그럴 수 없기 때문. 특히 여성들은 핫팬츠나 짧은 반바지를 입을 때 엉덩이가 쳐져 있으면 맵시가 잘 나지 않고 다리가 짧아 보이기 때문에 고민이 더욱 크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한 가지 운동법을 준비해보았다. 해당 운동법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급속도로 퍼지며 효과를 인정 받고 있는 운동법으로, 힙업 효과가 매우 뛰어나 다리를 2~3cm는 길어보이게 만든다고 한다.
지난해 SBS 플러스 '김구라 전현무의 필살기 쇼'에서도 소개된 힙 업 운동법은 다음과 같다.
1. 500ml 물통을 양손에 쥐고 멀리 보낸다는 느낌으로 30회 들어올린다
2. 두 손을 모은 후 발을 뒤로 차며 트위스트 런지 자세를 취한다
3. 자세를 낮춘 상태에서 무게중심이 실리는 앞쪽 허벅지에 집중하며 사이드 스쾃을 한다
'김구라 전현무의 필살기 쇼'의 내용에 따르면 해당 운동법을 하루 5분씩 투자해 꾸준히 실시할 경우 탄탄한 팔다리를 가지게됨과 동시에 겨드랑이와 엉덩이 부위의 근육이 발달해 팔, 다리의 길이도 길어보이게 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미 여름은 시작되었지만 아직 많이 남았으니 오늘부터라도 해당 운동법을 시작해 UP된 엉덩이를 뽐내보는 것이 어떨까?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