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U-IE, After School)가 시크하고 도도한 겨울 여자로 변신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는 유이와 함께 촬영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유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SBS ‘맨발의 친구들’ 속 발랄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시크한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이는 도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보에서 다양한 아우터로 모던한 감성의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특히 허리에 벨트가 더해진 카키 컬러 점퍼는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점퍼는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해줘 상반된 매력의 패딩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 화이트 재킷과 블랙 롱 카디건을 레이어드로 연출,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아우터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여기에 함께 스타일링한 화이트 레깅스와 니삭스는 그의 탄탄한 각선미를 고스란히 드러내 찬사를 이끌어 낸다. 또 웨이브 진 긴 머리와 눈꼬리 부분을 위로 길게 뺀 고양이 눈매는 그의 섹시한 이미지를 고조시킨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유이가 이번에 진행된 겨울 화보를 통해 도도하고 시크한 차도녀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며 “2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는 만큼 브랜드 콘셉트를 정확히 이해한 다양한 포즈로 현장 스탭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화보 속 유이가 착용한 겨울 신제품은 전국 에이치커넥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