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오제끄가 광고 영상 촬영 중인 손수현 스틸컷을 공개했다. 손수현은 최근 버스커버스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신예 배우다.
공개된 광고 스틸컷은 손수현만의 매력이 잘 묻어난다. 뽀얀 피부에 수줍으면서도 청순하고 약간은 개구쟁이 같은 분위기가 눈에 띈다. 특히 손수현만의 전매특허인 설레임을 간직한 표정은 가히 압권이다.
또한, 공개된 스틸컷 중에서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손수현의 스모키 메이크업이 공개되어 반전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오제끄 관계자는 “손수현씨의 얼굴은 투명한 피부와 자연미인만의 담백한 매력이 담겨있다. 마치 무슨 색깔을 담는가에 따라 변하는 하얀 도화지 같은 느낌에 이번 오제끄 광고영상 주연으로 발탁했다”며 “광고 촬영을 진행하면서 손수현씨의 색다른 매력에 굉장히 놀랬다. 이번 광고 영상이 공개되면 손수현만의 오묘한 매력을 많은 분들이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오제끄 광고영상은 기존 광고와는 다르게 하나의 스토리를 담은 ‘영화광고’로 제작됐다. 하나의 단편영화처럼 촬영된 이번 광고 영상에서 손수현은 사랑에 빠진 순수한 커피 점원이자 감쪽같은 비밀을 숨기고 있는 반전 인물 역을 매력적으로 소화해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첫 연기도전인데도 불구하고 영화 스토리처럼 구성된 이번 광고영상에서 비밀을 숨기고 있는 커피점원의 역을 무리 없이 소화해냈다”며 “영상을 보면 손수현만의 매력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누구든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손수현이 촬영한 오제끄 광고 영상은 오는 14일 오제끄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