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에서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아날도바시니(www.abmen.co.kr)가 스타일리시한 고수 스타일의 자켓을 제안한다.
최근 배우 고수는 아날도바시니 2013 F/W 시즌 화보 촬영에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클래식한 느낌의 니트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자켓으로 센스 있는 코디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일명 ‘고수 자켓’이라고 불리는 이번 자켓 신상품은 몸에 딱 맞게 떨어지는 슬림핏으로 칼라 부분에 젊은 감각의 배색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멋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살렸으며, 가벼우면서도 신축성이 뛰어난 데님 라이크 면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활동성도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지난 8월 25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 40회에서 극중 다정(이청아)이 영수(김지석)에게 선물해줄 자켓을 사는 장면에서 아날도바시니의 자켓 제품들을 선보이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패션그룹형지의 최병찬 상무는 “가을을 대표하는 패션 필수 아이템인 자켓은 깔끔한 느낌을 줘 격식을 갖춘 단정한 이미지의 비즈니스 남성들을 위한 오피스룩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며 “30~40대 고객층을 중심으로 아날도바시니가 내놓은 자켓 신제품에 대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올 가을에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 갈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