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커플 결혼 소식에 싸이가 독특한 축하메시지를 보냈다.
싸이는 1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축하해 정지훈"이라는 축하인사와 함께 한장의 댓글 캡쳐 사진을 올렸다.
축하해 정지훈 @29rain #가장큰기쁨 pic.twitter.com/W0EoUXshxj
— PSY (@psy_oppa) 2017년 1월 17일
사진 속에는 "대한민국 3대 도둑: 연정훈, 비, 간장게장"이라는 댓글이 담겨있다. 이 댓글을 본 누리꾼들은 폭소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가인을 꽃다운 23살에 데려가 꾸준히 '도둑놈' 소리를 듣고 있는 연정훈에 이어 대한민국 최고의 미모와 지성을 갖춘 김태희와 결혼하는 비가 얻은 별명은 '대한민국 3대 도둑'.
밥상 위에 올라오면 밥 두공기는 눈 깜짝할 사이에 뚝딱 없어진다는 간장게장이 웃음을 더했다.
비-김태희 커플의 결혼 발표 기사에 달린 이 댓글은 재치있는 한 누리꾼이 작성한 것으로 보인다. 싸이 역시 이 누리꾼의 반짝이는 재치가 마음에 들었는지 절친한 비에게 보내는 축하인사로 채택했다.
또 싸이는 '#가장큰기쁨'이라는 특별한 해시태그도 달았다.
최근 비가 발표한 앨범 수록곡 '최고의 선물'에 나오는 가사 '가장 큰 기쁨'은 클 태(太)에 기쁠 희(喜)를 이름으로 쓰는 김태희를 표현한 가사였다.
앞서 같은 날 비-김태희 커플은 "2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식은 조용히, 자녀는 천천히"라는 소식을 전해 지인들과 팬들에게 큰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비는 지난 16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싸이가 앨범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춤, 예능, 스케줄 등 모든 점에 간섭했다"며 "웃긴 건 내가 그대로 한다"고 말해 싸이와의 친분을 밝히기도 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