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백년의 유산’에서 여심 울리는 차도 남으로 맹활약 중인 배우 이정진이 이번엔 여심 설레게 하는 SS 셔츠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감성을 바탕으로 한 닥스셔츠와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이정진은 클래식함과 경쾌함이 어우러진 스타일로 도시 남자의 진정한 멋이 무엇인지 보여주었다. 자기관리에 철저하며 영 라이프를 즐기는 남성들에게 제안하는 셔츠 스타일링을 컨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그는 8벌의 닥스셔츠로 2013 SS 시즌 스타일을 제안했다.
화보 속 이정진은 화이트 컬러의 닥스셔츠에 블랙 수트로 고급스럽고 신사다운 이미지를 연출하였으며 여름철 휴양지를 누비는 젯셋족에서 영감을 받은 산뜻한 컬러의 프린트 셔츠 등 다양한 셔츠를 활용해 절제 미와 품위가 느껴지는 영국 감성의 캐주얼 스타일로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더불어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까지 착장 하기 좋은 반소매 셔츠 차림을 주로 선보이며 단추를 풀고 편안하게 연출하여 내추럴한 멋스러움을 강조하였다. 여기에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의 액세서리를 착용 해 클래식 함과 트렌디한 멋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세련된 룩으로 패션 강자임을 입증해 시선을 모았다.
이정진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정진, 훈훈하다. 비주얼 최고”, “워너비 스타일, 훤칠하네요”, “모델 포스 까지 느껴지는 이정진, 아우라가 남달라”, “진정한 신사의 멋을 아는 이정진”, “그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S 시즌 남자의 품격을 살려줄 닥스셔츠와 함께한 이정진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5월 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