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신곡 ‘하트셰이커’ 티저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4일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 ‘하트셰이커(heart shaker)’ 1분 티저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흰 티에 청바지를 매치해 깔끔하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트와이스의 신곡 ‘하트셰이커’는 중독성 있는 안무와 노래로 청량감 넘치는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1분 가량의 짧은 영상에는 컴백 타이틀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선보이는 트와이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량한 멜로디에 몸을 맡기는 멤버들은 모두 흰 티에 청바지 혹은 청치마 차림이다.
'하트셰이커'는 지난 10월30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 & 해피(Merry & Happy)’의 타이틀곡이다.
해당 앨범은 2곡의 신곡과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등 총 15트랙이 포함되며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청순함이 폭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역시 흰티에 청바지라니 역대급이다" "청순미가 폭발한다" "대세 걸그룹답다"등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달 30일 공개한 ‘라이키’ 뮤직비디오는 지난 3일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기면서 ‘낙낙’(KNOK KNOK), ‘시그널’(SIGNAL), ‘TT’, ‘치어 업’(Cheer up), ‘우아하게’(OOH-AHH하게) 등 총 6개 곡이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 중 ‘TT’, ‘치어 업’(Cheer up), ‘우아하게’(OOH-AHH하게) 등 4곡은 조회수 2억 건을 넘겨 트와이스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