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뷰티 유튜버가 레드벨벳 아이린과 똑닮은 외모로 변신해 화제다.
지난달 25일 뷰티 유튜버 '로즈하'는 자신의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아이린 '피카부' 메이크업 과정을 공개했다.
이날 로즈하는 "아이린 메이크업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레드벨벳이 컴백하자마자 구독자분들이 요청을 많이 해줘서 준비했다"고 전했다.
메이크업을 마친 로즈하의 모습은 마치 아이린이 등장한 것 처럼 똑 닮은 모습을 하고 있었다.
특히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고 살짝 앞머리를 내린 로즈하의 모습은 쌍둥이를 보는듯한 모습을 자아내 누리꾼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뮤직비디오 속 아이린의 특징은 광택 하나 없이 '보송 보송'하고 살짝 매마른 느낌이다.
이를위해 투명 파우더로 얼굴 전체의 유분기와 수분기를 제거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아이린 메이크업의 또 다른 포인트는 단연 '눈썹'이다. 눈썹을 거의 눈 크기만한 두께로 두껍게 그려야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즈하는 "눈썹을 어떻게 그리냐에 따라 얼굴의 비율이 달라 보이기 때문에 눈썹 모양보다 '두께'에 집중해서 그려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살구색, 딸기색, 캐러맬 색의 섀도우를 적절히 사용해 '피카부'의 몽환적인 느낌을 살렸다.
자세한 '피카부' 아이린 메이크업 과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