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멤버들이 V 라이브 방송 중 신곡 '배드 보이'가 1위를 하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29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한 '더 퍼펙드 레드벨벳 나이트'에는 레드벨벳이 출연해 1, 2부에 걸쳐 지난해 활동과 이날 발표한 신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소녀시대 효연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2부에서 레드벨벳은 '빨간 맛', '피카부' 무대로 포문을 열어 많은 팬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이날 레드벨벳은 리패키지 앨범 소개와 더불어 타이틀곡 '배드 보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었다.
그런데 무대에 오른 아이린은 "여러분 제가 방금 확인하고 왔어요. 다 같이 박수 한번 치고 갑시다"라며 흥분된 목소리로 말했다.
이어 "방금 음원 사이트 1등을 했어요. 다 여러분 덕분이에요"라며 '배드 보이' 음원 1위 소식을 깜짝 발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1위 소식을 들은 팬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했고 레드벨벳 멤버 역시 팬들과 함께 물개 박수를 해 보이며 자축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6시 '배드 보이' 음원을 공개했다. 음원은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