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이 ‘강다니엘 닮은꼴’ 언급에 안절부절못해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근 온라인상에 요즘 예능프로에서 강다니엘 닮은꼴로 소개되는 케이윌에 대한 글이 올라왔다.
이는 지난 26일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방영된 내용으로 이날 박나래는 "휘성이 말하길 얼마 전 케이윌이 자기한테 '강다니엘을 닮았다'고 했다"고 폭로했다.
휘성의 폭로에 케이윌은 "말도 안 되는 얘기. 아니야. 나 죽어 진짜. 아니야. 아니야"라고 강하게 부정했다.
이어 이 부분이 편집되게 하려 애쓴 후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라고 손사래를 쳤다.
그러자 휘성은 "강다니엘이 누군지 몰랐을 때 메이크업 하는 친구한테 '요즘 케이윌이 메이크업이 너무 좋아졌어. 얼굴이 아주~ 잘생겨진 것 같아!'라고 얘기를 했더니 '그러게. 어제는 어디 가서 강다니엘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더라고'라고 하더라. 그래서 검색을 해 봤는데 아~ 왜 그렇게 얘기했는지 이해될 것 같은 거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케이윌은 다급히 "나의 의견이 아니다. 사람들이 나한테 그런 얘기를 해 난 '되게 기분 좋은데?' 이 정도였다. 그런데 내가 원한 게 아닌데 닮았다고 기사가 났다. 그래서 내가 그걸 이용한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고 또 질문이 계속되니까 하지 말아 달라고 하면 '왜 닮았다는 게 기분 나쁘냐?' 이런 얘기도 있고 해서 조심스럽다"고 토로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소름 끼치는 강다니엘 도플갱어 케이윌"이라고 몰아갔고, 케이윌은 "아니라니까! 왜 그래! 아, 미치겠네 진짜. 살려줘"라고 울상을 지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같은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억울하게 닮은 듯" "비슷한 분위기가 있지만 응~ 아니야" "팬들이 알면 정말 큰 일 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