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ST(뉴이스트)가 정규 1집 앨범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의 발매를 앞두고 23일(월) 렌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NU’EST(뉴이스트)의 소속사인 플레디스가 23일(월) 오전 12시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nuest.co.kr) 등을 통해 NU’EST(뉴이스트) 멤버 렌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그간 여자로 오인 될 만큼 예쁜 외모로 아이돌 중에서도 미소년으로 손꼽혀 왔던 렌은 이번 정규 앨범의 발매 에 맞춰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렌은 그간 길게 길러왔던 머리를 자르고 금발을 고수해 왔던 머리 색도 어두운 색으로 바꿔 중성적이었던 기존의 모습에서 완벽한 변신을 이뤄 냈다.
한편, NU’EST(뉴이스트)는 23일(월) 렌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멤버 개인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매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NU’EST(뉴이스트)는 7월 9일(수) 정규 1집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를 발매한다.
[사진 = 렌 ⓒ 플레디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