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박광범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신영(22)이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최근 계명대 에브리타임에 이신영이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폭로글이 올라왔다.
계명대 에브리타임은 해당 대학교를 다니는 재학생들이 사용하는 익명 온라인 게시판이다. 폭로글 게시자가 누구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다.
그는 자신의 글이 진실임을 입증하기 위해 왜관중 졸업인증 사진을 추가했다. 왜관중은 이신영이 졸업한 학교다.
이후 폭로글 주장을 뒷받침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이신영의 과거 행동을 언급한 댓글이다.
이중에는 최초 폭로자가 말한 "화장실에서 피해자가 강제로 자위 행위를 하게 했다"라는 것과 관련해 자신이 직접 봤다는 언급도 있다.
반면 왜관중 출신인데 절대 그런 학생이 아니었다는 반박도 있다. 이에 왜관중 졸업했으면 이신영에 관해 모를 리가 없다며 재반박하는 댓글도 달렸다.
최초 폭로자는 이신영의 졸업사진도 갖고 있지만 초상권 침해가 걱정된다며 공개가 망설여진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이신영은 2018년 웹드라마 '한입만 시즌1'으로 데뷔한 98년생 남자배우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에서 군인 박광범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으며 KBS 새드라마 '계약우정' 주연 출연을 확정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