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아이돌 god가 Mnet <EXO 902014>에 출연해 넘치는 예능감으로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Mnet 공식 SNS에 올라온 <EXO 902014> 2회 god편 박준형 어록모음 영상에서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god 박준형의 거침없는 입담이 공개됐다.
손호영, 김태우와 함께 출연한 <EXO 902014>에서 박준형은 엑소를 향해 "정확히 나한텐 아들 뻘이네. 여기 오는 데도 얼마나 힘들었는데!"라고 말해 출연진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박준형이 무언가를 재연하려다 "나 마흔 여섯 살이야. 알지?!"라며 제작진에 육체적인 피로를 호소한 것으로 보이는 장면 등 다른 프로그램에서보다 더욱 강해지고 재미있어진 박준형의 입담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특히 박준형은 god 멤버들의 특징을 설명하다가 "손호영은 고집이 진~짜 세!!", "데니는… 거의 있으나 마나인데?"라며 과감한 폭로를 하는 것은 물론, 엑소에게도 거침없는 발언을 날려 현장 스태프들까지 눈물을 훔치며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
한편, 지난주 <EXO 902014> 첫방송에서 H.O.T.와 만남을 가진 엑소는 오는 22일(금) 밤 10시에 방송될 2회에서 god의 시간으로 타임슬립할 예정이다.
[사진 = 박준형 ⓒ Mnet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