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국민 쌍둥이 서언-서준이의 쫄깃밀당 돌잡이가 공개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서언-서준 돌잔치’를 위해 제주도로 떠난 슈퍼맨 가족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지난 방송 말미에 예고됐던 서언-서준의 돌잡이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슈퍼맨 24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서언-서준 쌍둥이의 요절복통 돌잔치가 계속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하이라이트 ‘돌잡이’가 시작됐다. 돌잡이 상은 ‘돈-판사봉-청진기-실’등의 기본 상차림과 ‘축구공-야구공-테니스 공’등 아빠의 ‘사심 충만 아이템’으로 차려졌다. 돌상의 화룡점정은 정열의 빨강 격투기 팬티. 야노 시호가 선물로 선사한 빨강 격투기 팬티가 등장하자 돌잔치에 참여한 슈퍼맨 가족들은 폭풍 웃음을 터트리며 환호했다.
서언-서준 형제는 본격적인 돌잡이로 이휘재를 들었다 놨다 하며 엄마 아빠의 얼굴을 총천연색으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서준이는 돌잡이 밀당이라는 천부적인 예능감을 선보였다.
‘모태 예능감’을 인증한 서준이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슈퍼맨’가족이 총출동한 요절복통 제주도 여행기와 쌍둥이의 ‘밀당 돌잡이’의 결말은 오는 13일,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