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zna(이즈나)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은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으며, 오는 31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은은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던 izna는 이번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부드러운 무드를 자아내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속 izna 멤버들은 코지하고 포근해 보이는 공간에서 아련한 눈빛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내뿜고 있다. 특히 퍼플, 화이트, 데님이 조화를 이루는 키치한 스타일링은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소녀 같은 외모로 러블리함을 더하고 있다. 이러한 비주얼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섬세한 표현력까지 자랑한다.
izna는 지난해 11월 데뷔 이후 빠르게 성장해왔다. 데뷔 앨범 'N/a'를 통해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했으며,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과 라쿠텐뮤직 랭킹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각종 지상파 연말 무대와 시상식에 참석하며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겼다.
이번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은 그들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퍼포먼스를 예고하는 곡이다. 글로벌 K-POP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이들은 신곡 'SIGN'으로 아이코닉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izna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은 오는 3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팬들과 대중은 이들의 새로운 음악과 비주얼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다.
[출처= 웨이크원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