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키키(KiiiKiii)가 패션 잡지 <데이즈드>의 2025년 스프링 에디션을 통해 화보를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키키는 '젠지미(Gen Z美)'를 대표하는 그룹으로, 멤버 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로 루이 비통의 2025 가을-겨울 여성 노티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키키는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루이 비통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다. 각 멤버는 자신만의 포즈와 스타일로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들의 패션은 단순히 의상에 그치지 않고 액세서리와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과 조화를 이루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러한 모습은 젊은 세대가 추구하는 개성과 자유로운 표현 방식을 잘 보여준다.
키키는 데뷔 전부터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들은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음악과 함께 멀티 플랫폼 시대에 최적화된 비주얼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K팝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지난 3월 24일에는 정식 데뷔 미니 앨범 '언컷 젬(UNCUT GEM)'을 발표하고 성공적인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였다. 타이틀곡 'I DO ME(아이 두 미)'로 프리 데뷔 활동을 시작한 키키는 여러 국내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데이즈드> 화보는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역량을 다시 한번 드러내며 앞으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특히, 키키는 첫 번째 데뷔 앨범 '언컷 젬'의 수록곡 'BTG'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루이 비통과 함께한 화보는 <데이즈드> 스프링 에디션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과 음악 모두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키키는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들은 젊은 세대의 감성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으며, K팝 시장에서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 데이즈드 코리아] [출처= STARSHIP ENTERTAINMENT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