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 이재성이 대선배 박지성보다 자신이 낫다고 주장하며 현장을 뒤집어놓은 방송 프로그램 '맨인유럽(Man in Europe) 2025'가 오는 26일 U+tv와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FSV 마인츠 05에서 활약 중인 이재성과 홍현석이 박지성, 에브라, 씨잼철, 바밤바와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이 그려진다.
방송의 시작은 박지성과 에브라가 마인츠로 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두 사람은 후배들을 만나기 위해 이재성의 집을 방문하며, 그 과정에서 서로의 축구 경력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박지성은 후배들을 위해 직접 요리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그는 "닭백숙을 만들어 주겠다"며 특급 서포트를 약속하고, 이를 통해 후배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려 한다.
이재성과 홍현석은 대선배들의 방문을 격하게 환영하며, 그들의 존재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낸다. 그러나 방송 중 이재성이 "내가 박지성보다 낫다"는 파격적인 발언을 하면서 분위기가 한층 달아오른다. 이는 단순한 농담으로 끝나지 않고,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어지는 대화 속에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방송에서는 또한 이재성의 가족사진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바밤바는 아이 둘과 함께 있는 이재성의 가족사진을 발견하고 "애가 둘이나 있냐"며 놀라움을 표현한다. 이어서 그는 "제수 씨 나오셔도 됩니다"라고 말하며 이재성의 아내를 찾으려 하자 씨잼철은 "조카 사랑으로 유명하다"고 덧붙이며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풀어간다.
또한, 이재성의 옷장에는 정리된 패션 아이템들이 진열되어 있어 시청자들에게 그의 패션 감각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홍현석이 패션에 관심이 없다고 말하자, 이재성은 "박지성 선배님 과다"라고 응수하며 대선배를 저격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박지성이 웃음을 터트리며 반응하자 씨잼철은 “이재성 선수도 패션으로 유명하지는 않은데…”라고 한마디 덧붙여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든다.
대화가 진행되면서 이재성이 “(홍)현석이보다는 위다”라고 주장하자 씨잼철은 “그 이야기는 박지성 선수보다는 위라는 이야기냐?”고 물으며 질문을 던진다. 이에 대해 할말은 하는 MZ 후배 이재성이 조심스럽게 “그런 것 같다”고 답하면서도 “근데 오늘 보니까 많이 좋아지셨네요?”라며 박지성을 칭찬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방송에서는 박지성이 준비한 특급 요리 서포트와 함께 축구선수 이후 삶에 대한 고민과 계획 등을 나누는 모습도 담길 예정이다. 특히 마인츠의 보 헨릭센 감독 대신 에브라가 한국 코리안 리거에게 전하는 꿀 조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맨인유럽 2025'는 후배 어시스트 프로젝트로 STUDIO X+U와 슛포러브가 공동 제작하여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축구 외에도 다양한 인간관계와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방송 일정은 오는 26일 수요일과 27일 목요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U+tv 및 U+모바일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 방송이 어떤 재미있는 순간들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피알잼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