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비트가 27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여 정규 1집 'RAW AND RAD'의 타이틀곡 'Flip the Coin'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뉴비트의 첫 음악방송 출연으로, 이들은 화려한 데뷔 스테이지를 통해 자신들만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뉴비트는 90년대 정통 올드 스쿨 장르를 기반으로 한 'Flip the Coin'을 통해 세상의 양면성, 즉 선과 악이 동전의 양면처럼 공존한다는 이야기를 소년들의 시점에서 풀어낸다. 이 곡은 다양한 샘플링 사운드와 그루비하면서도 파워풀한 드럼 비트,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특징을 지닌다. 뉴비트는 이러한 요소들을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계획이다.
뉴비트는 지난 24일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매하고, Mnet 데뷔쇼 'Drop the NEWBEAT'와 SBS 데뷔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특히 멤버들은 신인답지 않은 센스와 내공을 보여주며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호평받았다. 이들은 데뷔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더쿠(theqoo) '핫게'에 오르는 등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뉴비트가 선공개한 곡인 'JeLLo(힘숨찐)'와 'HICCUPS', 그리고 타이틀곡 'Flip the Coin'의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연출진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뉴비트를 더욱 주목받게 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이번 활동은 비트인터렉티브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그룹으로서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크다. 뉴비트는 데뷔 전부터 국내외 버스킹 투어를 통해 실력을 쌓으며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였고, 두 번의 선공개곡 발표와 정규 1집 발매로 정식 데뷔하며 5세대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뉴비트는 이번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 연이어 출연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많은 팬들이 뉴비트를 응원하고 지켜볼 것으로 보인다.
[출처=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