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zna(이즈나)가 오늘(31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을 발매한다. 이번 곡은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 장르의 곡으로,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를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SIGN'은 기다림 대신 내 안의 신호에 귀 기울일 때 비로소 사랑과 꿈을 쟁취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izna는 이번 싱글을 위해 Mnet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 2’와 데뷔 앨범 ‘N/a’에서 함께 작업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와 비비엔(VVN) 등의 참여를 받아 새로운 색깔을 선보인다. 이들은 izna의 음악적 가능성을 한층 더 확장시키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izna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IGN'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멜로디와 함께 곡의 의미를 살린 손 제스처 포인트 안무가 포함되어 있어, 벌써부터 챌린지 열풍이 예감된다. 이러한 사전 홍보 활동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곡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대시키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11월에 데뷔한 izna는 그동안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당찬 자신감과 확신으로 가요계에 자리 잡았다. 약 4개월 만에 컴백하는 이들은 'SIGN'을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글로벌 K-pop 시장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해온 izna는 이번 싱글 공개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izna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은 오늘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룹의 새로운 도약과 함께 팬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더 씨드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