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인 이상민의 동생 이동건이 오랜 꿈을 이루고 제주도 애월에 카페를 열게 되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의 카페, <오아시스 80>는 오는 4월 13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가오픈을 진행하며,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초대를 했다. 이동건은 "제주에 계신 분들은 시간 되시면 놀러오세요"라며 자신의 다정한 초대를 전했다.
<오아시스 80>은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설계된 독창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카페 내부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물이 맑은 수영장이 있는 곳 근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특히, 이동건은 "최선을 다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와 함께 이동건은 카페 오픈을 기념하는 촬영이 계획되어 있으며, 이 영상은 그의 사업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대시킬 전망이다. 많은 사람들이 <오아시스 80>을 찾아 제주도의 아름다움 속에서 특별한 순간들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카페 오픈은 제주 지역사회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동건의 열정과 노력으로 탄생한 <오아시스 80>가 방문객들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자리 잡기를 모두가 응원하고 있다. 제주도에서의 새로운 시작이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