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나 설이 신곡 ‘Hills & Valleys’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2025년 4월 15일 정오, 제나 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번 신보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다섯 명의 청춘이 해안가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달리는 모습을 담고 있다. 빈티지 필름 감성으로 연출된 이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바위에 부서지는 물결과 울려 퍼지는 파도 소리가 청량한 힐링 무드를 더한다. 이러한 시각적 요소들은 청춘의 소란함과 순수함,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는 에너지를 그려내며 신곡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제나 설의 신곡 ‘Hills and Valleys’는 R&B 장르를 기반으로 하여 소울풀한 감성과 함께 그녀의 따스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곡은 삶의 굴곡을 언덕과 골짜기에 비유하여 낯설고 험한 길일지라도 결국 자신만의 안식처를 찾게 될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내용으로, 특히 글로벌 청춘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나 설은 2018년 싱글 ‘Still Here’로 미국에서 데뷔한 이후, 2020년 ‘MANTRA’, 2022년 국내 첫 EP ‘BRAT’ 등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꾸준히 확장해왔다. 그녀는 매번 새로운 시도를 통해 독창적인 음악색과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곡 역시 제나 설 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자유롭고도 선명하게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제나 설의 새 싱글 ‘Hills & Valleys’는 오는 4월 16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팬들과 대중은 그녀가 전할 새로운 음악적 메시지와 감성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다.
[출처= JG STAR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