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미모를 가진 여성 참가자가 오늘(5일, 금) 밤 11시 방송하는 Mnet '슈퍼스타K6' 3화에 출연한다.
5일(금) Mnet은 화려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여성 참가자 고나영의 사진을 공개했다. 긴 생머리에 큰 눈망울, 또렷한 이목구비가 어우러져 청순함이 돋보이는 고나영 도전자는 이화여자대학교 영문과에 재학 중인 재원으로 알려졌다.
늘씬한 몸매로 청바지에 흰 티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지역 예선 대기실 남자들의 마음을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 특급 미모를 뽐내는 그녀의 노래 실력은 어떨지, 과연 슈퍼위크에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탄탄한 실력과 예측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밴드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또 “듣는 사람을 미치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창의적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녔다” 등 심사위원의 극찬을 이끌어내는 도전자들이 대거 등장해 지난 1, 2화를 능가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두 번의 방송을 마친 Mnet ‘슈퍼스타K6’는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5%와 최고 6%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보이며 순항을 시작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
[사진 = 슈퍼스타K6 ⓒ CJ E&M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