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의 이장준이 일본 공식 팬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25년 4월 2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이장준의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하고 일본 팬 커뮤니티의 출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하늘색 셔츠를 입고 화면을 바라보는 이장준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그의 화사한 비주얼과 내추럴한 무드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장준의 일본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과 한정 오프샷은 물론, 프리미엄 플랜 회원에게는 전용 이벤트 및 티켓 선행 예매 등의 특별한 기회가 마련된다. 특히 팬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5월 16일까지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이장준의 미공개 사진과 손글씨 메시지가 선물로 증정될 예정으로, 이는 많은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2022년 일본 데뷔 싱글 '아 우!!(A WOO!!)'로 현지 주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같은 해 발매된 두 번째 싱글 '라타-탓-탓(RATA-TAT-TAT)' 또한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3위를 기록하며 연속으로 오리콘 차트 TOP3에 진입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러한 성과들은 골든차일드가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팬들과의 소통 창구를 더욱 넓히게 된 이장준은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칠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는 지난 19일 첫 방송된 MBN의 국내 최초 마라톤 예능 프로그램 '뛰어야 산다'를 통해 시청자들과도 만나고 있으며, 다양한 매체와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일본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은 이장준과 골든차일드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더욱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