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오는 9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개최된다. 이 공연장은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마카오 최대 규모의 야외 공연장이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1일 이 사실을 발표했다.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는 마카오 특별행정구 정부가 설립한 시설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공연 예술의 도시로서의 마카오를 알리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이곳에서는 시상식과 콘서트는 물론, 대규모 야외 문화 축제와 국제 공연 예술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대한민국 주최 시상식으로는 처음으로 마카오에서 열리며,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하나가 되는 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야외에서 개최되는 이번 시상식은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초대형 야외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이 시상식은 웅장함과 낭만을 동시에 선사하며, K-POP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매년 국내외에서 활약 중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음악 축제이다.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압도적인 퀄리티와 풍성한 라인업을 제공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도 마카오의 특색을 살린 화려한 스테이지와 초호화 스페셜 무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현장의 분위기를 전 세계에 전달할 계획이다.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출처= HNS HQ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