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가 2025년 첫 컴백을 알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5월 26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ITZY의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를 포함해 'Kiss & Tell', 'Locked N Loaded', 'Promise', 'Walk'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ITZY는 매 앨범마다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으로 'K팝 퍼포먼스 퀸'이라는 타이틀을 확고히 해왔다. 이번에도 새로운 음악과 완성도 높은 신보로 K팝 팬들을 매료할 예정이다. 특히, ITZY가 컴백 발표와 함께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은 영화 같은 퀄리티로 화제를 모았다. 이 영상은 유명 광고 감독 유광굉이 제작했으며,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멈춰버린 류진의 심장을 뛰게 하기 위한 멤버들의 여정이 감각적으로 표현되며, 새 앨범이 담고 있는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ITZY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6월 2일에는 앨범 스포일러를, 4일과 6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및 포토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티징 콘텐츠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와 동명 타이틀곡은 6월 9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ITZY의 이번 컴백은 2025년 첫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기회가 될 것이다.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