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돌 성리가 18개월간의 군생활을 마치고 5월 26일 전역했다. 성리의 전역을 기다려온 팬클럽 '성리학자' 회원들은 군부대 근처에 대형 현수막을 걸고 그를 맞이했다. 현수막에는 “어제보다 오늘 더 내일은 오늘보다 더 사랑하고 응원할게. 걱정하지 말고 늘 행복하자. 이번 생에도 다음 N생도 언제나 with 성리”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전역식에서 성리는 “저를 기다려준 여러분들의 응원과 에너지로 군대생활 건강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후 그는 군복을 입은 채로 돌아오는 차안에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11.27~2025.05.26, 다들 고마웠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하며 전역 소식을 알렸다.
성리는 지난해 11월 27일 논산훈련소에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육군 제5보병사단에서 복무했다. 그의 군 복무는 18개월로, 이날 만기로 전역하게 되었다.
성리는 오는 6월 7일 예정된 '현역가왕2' 안양콘서트와 21일 팬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복귀할 예정이다.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활동을 재개하며, 그동안의 군 복무 기간 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성리의 복귀 소식은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그의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 C2K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