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싸인(n.SSign)이 스페셜 앨범 'Itty Bitty(이티 비티)'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엔싸인은 27일과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Itty'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는 각 멤버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멤버들이 볼드한 액세서리와 슬리브리스, 크롭탑 등 다양한 스타일링 포인트를 통해 완성형 비주얼을 보여주었다. 이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엔싸인만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분위기가 강조되었다. 멤버들은 클래식한 무드의 배경을 뒤로하고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을 연출하며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스페셜 앨범 'Itty Bitty'는 엔싸인이 지난해 1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다. 엔싸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해석된다.
엔싸인은 'Love Potion'의 타이틀곡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으로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한 국내 단독 콘서트와 대만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스페셜 앨범 'Itty Bitty'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엔싸인의 새로운 음악과 비주얼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출처=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