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려원이 샤넬의 화인주얼리와 함께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의 스페셜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RED, 두 눈을 감으면 펼쳐지는 붉은 풍경'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정려원은 붉은 꽃과 함께 주제를 명확하게 드러냈다. 커버 속 정려원의 정제된 시선은 샤넬 화인주얼리의 상징인 ‘N.5‘ 주얼리와 조화를 이루며 절제된 화려함을 전달한다.
공개된 추가 컷에서도 정려원의 섬세한 표현이 돋보인다. 레드와 화이트의 조화 속에서 정려원은 렌즈를 고요하게 응시하거나 클래식한 무드를 능숙하게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려원의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샤넬 화인주얼리의 품격이 어우러져 시각적인 서사를 완성한다.
정려원은 그동안 제작발표회 등 공식 석상에서 샤넬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왔다. 샤넬의 다양한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며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쌓아온 정려원은 샤넬이 지향하는 우아함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대표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정려원은 최근 tvN 드라마 '졸업'에서 또 한 번 인생캐릭터를 갱신하며 호평을 받았다.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패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3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했던 정려원은 이 작품으로 '202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려원의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이 담긴 이번 화보는 '보그 코리아' 6월호와 보그 코리아 웹사이트(vogu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