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싸인(n.SSign)이 29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열린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ASEA 2025)에서 핫 아이콘 상을 수상했다. 엔싸인은 이날 샤이니의 '셜록'을 커버한 무대로 오프닝을 장식하며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곡을 재해석하여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엔싸인의 뛰어난 실력과 노련한 무대 매너는 이날 공연의 하이라이트로 평가받았다.
핫 아이콘 상 수상 소감에서 엔싸인은 "오늘의 멋진 무대와 시상식을 준비해주신 'ASEA 2025'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항상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nCH 엔터테인먼트 정창환 대표님 및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팬덤인 코스모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하며 "현재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데 더 성장해서 여러분께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본 무대에서는 'Happy &(해피 앤드)'와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러브 포션)'을 선보였다. 'Happy &' 무대에서는 엔싸인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관객들의 기분을 밝게 만들며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들은 훈훈한 미소와 자유로운 무대 매너로 관객과의 소통을 극대화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생동감 넘치는 보이스는 각 멤버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이어진 'Love Potion' 무대에서는 그루비한 퍼포먼스로 관객의 이목을 끌었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부드러운 춤선을 선보인 엔싸인은 열정 가득한 에너지를 더하며 완벽한 합을 이뤘다. 이들은 색다른 '뉴트로'를 내세우며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음악성을 드러냈다. 엔싸인은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며 관객을 압도하는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엔싸인은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Itty Bitty'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엔싸인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