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싸인(n.SSign)이 스페셜 앨범 'Itty Bitty(이티 비티)'의 'Silhouette(실루엣)'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들은 29일과 3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엔싸인은 다양한 스타일링과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드러냈다. 블랙 컬러 착장과 실버 액세서리를 활용한 룩은 각 멤버들의 개성을 강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사진 속 깊은 눈빛은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포토제닉한 포즈와 함께 새로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번 앨범 'Itty Bitty'는 지난해 12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되는 신보다. 엔싸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내며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엔싸인은 올해 상반기부터 다양한 기록을 세우며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의 타이틀곡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으로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으며, 2월에는 일본 4개 도시에서 홀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근에는 한국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와 대만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스페셜 앨범 'Itty Bitty'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엔싸인의 새로운 음악과 비주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