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싸인(n.SSign)이 스페셜 앨범 'Itty Bitty(이티 비티)'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2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 비주얼 필름은 엔싸인의 성숙한 비주얼을 강조하며, 고요하면서도 역동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은 미니멀하면서도 화려한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비트가 어우러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주얼 필름은 흑백과 컬러를 오가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엔싸인은 시크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성숙함과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Itty Bitty'는 지난해 12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앨범에서는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싸인은 올해 상반기부터 다양한 기록을 세우며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의 타이틀곡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으로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4개 도시에서의 홀 투어를 전량 매진시키고, 최근 첫 국내 단독 콘서트와 대만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스페셜 앨범 'Itty Bitty'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엔싸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