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광장'의 제작발표회가 6월 5일 오전 11시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다. '광장'은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자르고 광장 세계를 떠났던 주인공 '기준'이, 조직의 2인자였던 동생 '기석'의 죽음으로 11년 만에 돌아와 복수를 위해 그 배후를 파헤치는 느와르 액션이다. 이 작품은 강렬한 그림체와 선 굵은 이야기로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아온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광장'은 묵직한 하드보일드 액션과 함께 확장된 서사,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인공 '남기준'의 가상 캐스팅 1순위로 거론되는 소지섭을 비롯해 허준호, 공명, 추영우, 안길강, 조한철, 차승원, 이준혁 등 개성 강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들의 핏빛 앙상블은 전 세계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발표회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포토타임은 행사 초반에 진행된다. Q&A 세션은 사전 질문 신청 없이 현장에서만 진행된다. 언론 관계자들은 현장 취재를 원할 경우 사전 신청이 필요하며, 신청 마감은 6월 4일 낮 12시까지다. KFMA 영화 행사 출입 매체 가이드라인에 따라 미등록 매체는 입장이 불가하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는 주요 인물로는 최성은 감독과 소지섭, 공명, 추영우, 안길강, 조한철, 이준혁 배우가 예정되어 있다. 다만 참석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행사 당일 티켓 데스크는 오전 9시 30분에 오픈된다.
'광장'의 공식 공개는 6월 6일 오후 4시에 예정되어 있으며, 이 작품은 용필름과 스튜디오N이 제작하고 넷플릭스가 제공한다. '광장'의 공식사이트는 www.netflix.com/mercyfornone이다.
작품 정보는 다음과 같다. 제목은 '광장(Mercy for None)'이며, 원작은 오세형 글, 김균태 그림의 네이버 웹툰 '광장'이다. 감독은 최성은, 각본은 유기성이 맡았고, 각색은 이정호, 최성은, 김준현이 담당했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소지섭, 허준호, 공명, 추영우, 안길강, 이범수, 조한철이 있으며, 특별 출연으로 차승원과 이준혁이 참여한다.
'광장'은 하드보일드 액션 장르의 특성을 살려, 복수의 여정을 통해 느와르 액션의 정수를 담아낼 예정이다. 제작발표회에 대한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
[출처= 앤드크레딧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