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싸인(n.SSign)이 스페셜 앨범 'Itty Bitty(이티 비티)'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엔싸인은 5일과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Bitty'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한 엔싸인의 모습이 담겼다. 엔싸인은 레더 재킷과 애슬레저 스타일을 개성 있게 소화하며 힙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포즈와 눈빛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강조하고 있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단단한 카리스마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이전에 공개된 이미지들과는 또 다른 화려한 비주얼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엔싸인은 다양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와 비주얼 필름, 스토리 필름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반가움을 자극하고 있다. 스페셜 앨범 'Itty Bitty'는 엔싸인이 지난해 1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 앨범은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내며, 글로벌 팬들에게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엔싸인의 스페셜 앨범 'Itty Bitty'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