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가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6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티저와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이번 티저는 강렬한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유려한 춤선과 파워풀한 안무가 신곡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한 편의 액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역동적인 화면 연출이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함께 공개된 포토 속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신비로운 무드 속에서 카리스마 넘치고 와일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신보 'Girls Will Be Girls'에는 다이내믹한 비트와 규모감 있는 보컬 하모니가 인상적인 동명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수록곡은 'Kiss & Tell', 'Locked N Loaded', 'Promise', 'Walk' 등이다.
ITZY는 오는 9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발매 당일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여 팬들과 2025년 첫 컴백을 기념할 예정이다. 매 앨범에서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과 에너지를 보여주는 ITZY가 이번 신작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ITZY는 2019년 데뷔 이후 빠르게 K팝 씬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그들은 'Dalla Dalla', 'Wannabe', 'Not Shy' 등 여러 히트곡으로 글로벌 팬층을 형성했다. 이번 컴백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ITZY는 매번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와 동명 타이틀곡은 6월 9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팬들은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ITZY와 함께 컴백을 기념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