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funE의 음악 프로그램 <더쇼>가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예고했다. 10일 저녁 방송되는 <더쇼>에는 약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엔플라잉(N.Flying), 장르를 가리지 않는 압도적인 실력으로 새로운 출발을 알린 유아유(UAU), 그리고 ‘4세대 대표 퍼포머’로서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환웅(ONEUS)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방송에서 엔플라잉은 영원과 낭만을 주제로 한 무대를 선보인다. 유아유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실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환웅은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와 함께, 상큼한 감성을 전하는 틴에이저 그룹 HITGS(힛지스)의 컴백 무대와 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청량감을 자랑하는 USPEER(유스피어)의 핫 데뷔 스테이지도 준비됐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인 ‘엔프Pick’에는 5세대 슈퍼 루키 USPEER가 출연한다. 이 코너는 MC 엔프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izn 정세비)가 컴백 스타들과 함께 ‘엔프(NF)’스러운 챌린지에 도전하는 형식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MC 형준이 USPEER의 멤버들과 함께 ‘ZOOM’ 챌린지를 제작한다. 형준은 신인 USPEER를 위해 ‘프로 아이돌’로서의 아이돌력 강의를 진행하며, 상큼한 비타민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형준과 USPEER가 함께한 ‘ZOOM’ 챌린지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MC 정세비가 속한 그룹 izna(이즈나)는 오는 17일 <더쇼>에서 컴백을 예고하며 6월 9일 발매된 신곡 ‘BEEP’의 퍼포먼스 포인트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새로운 무대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는 E’LAST(엘라스트), HITGS(힛지스), KIIRAS, R.E.D, SMORZ, USPEER(유스피어), X:IN(엑신), XD(엑스디), 엔플라잉(N.Flying), 유아유(UAU), 환웅(ONEUS)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더쇼>는 10일 저녁 6시에 SBS funE에서 방송된다.
[출처= SBS미디어넷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