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싸인(n.SSign)이 스페셜 앨범 'Itty Bitty(이티 비티)'의 컴백을 알리는 스케치 필름을 공개했다. 10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감각적인 무드를 담아내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스케치 필름에는 중독성 있는 비트와 함께 엔싸인의 비하인드 컷이 조화를 이루며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선보인다.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물오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거친 질감의 빈티지 필름 감성이 엔싸인의 청량하고 유니크한 무드를 더욱 부각시킨다.
스페셜 앨범 'Itty Bitty'는 엔싸인이 지난해 1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이 앨범은 엔싸인의 자신감과 당찬 포부를 담고 있으며, 더욱 짙어진 매력과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엔싸인은 앞서 다채로운 무드의 콘셉트 포토와 비주얼 필름, 영화 같은 스토리 필름 등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11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엔싸인의 스페셜 앨범 'Itty Bitty'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