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방송되는 <쇼! 챔피언>이 6월 11일 오후 5시에 ‘스트로베리 문 위시 (Strawberry Moon Wish)’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된다. 이번 방송은 슈퍼문과 함께 K-POP 아티스트들이 글로벌 팬들의 소원을 이뤄줄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낭만 밴드 엔플라잉(N.Flying)이 약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군백기를 마친 엔플라잉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알린다. 리더 이승협이 곡 작업에 참여한 ‘만년설 (Everlasting)’ 무대를 통해 영원을 노래하며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5세대 슈퍼 루키 HITGS(힛지스)가 틴에이저 감성의 컴백 무대를 펼친다. 타이틀곡 ‘GROSS’는 좋아하는 것을 마주한 10대 소녀의 복잡한 마음을 표현한다. 특히, 젠지 세대를 대표하는 걸그룹답게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HITGS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다.
오마이걸의 동생 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USPEER(유스피어)가 데뷔한다. USPEER는 스포티한 콘셉트로 뚜렷한 정체성을 드러내며, 신인의 당찬 포부가 담긴 타이틀곡 ‘ZOOM’ 무대로 가요계 질주를 예고한다. 또한, 수록곡 ‘Telepathy’로 함께라면 두려워할 것 없다는 긍정 에너지를 전한다.
엔플라잉과 HITGS, USPEER는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주에는 성공적인 유닛 데뷔를 마친 유아유(UAU)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색다른 무대를 꾸민다. 반전되는 분위기가 특징인 곡 ‘Attitude’에 유아유의 당당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대세 보컬리스트 우디(Woody)의 목소리로 재탄생된 스페셜 스테이지도 만나볼 수 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는 리메이크곡 ‘어제보다 슬픈 오늘’로 우디만의 색을 가득 채운다. 이번 무대를 통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실 섬세한 감정선과 탄탄한 보컬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쇼! 챔피언’만의 특별한 출근 인증으로 라인업을 소개하는 ‘출챔합니다’에서는 ‘스트로베리 문에 빌고 싶은 소원은?’이라는 주제에 맞춰 아티스트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이 외에도 KickFlip(킥플립), R.E.D, SMORZ, X:IN(엑신), XD(엑스디), 키라스(KIIRAS), 환웅(ONEUS)의 무대도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쇼! 챔피언>은 K-POP 팬들에게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제공하며,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MBC플러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