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na(이즈나)가 신곡 'BEEP'의 퍼포먼스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izna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EEP'의 코레오그래피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이 영상들은 발매 직후부터 화제를 모으며 'BEEP'의 퍼포먼스 매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줬다.
영상 속 izna는 탄탄한 칼군무와 감각적인 하이틴 무드를 바탕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레트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은 izna의 하이틴 서사를 한층 더 입체감 있게 완성했다. 이들은 팝한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통통 튀는 안무와 디테일이 살아 있는 제스처는 izna만의 밝고 러블리한 시그니처 무드와 맞물려 하이틴 감성의 정수를 선사했다.
특히 'BEEP'의 포인트 안무는 경쾌한 동선과 유연한 군무 속에서 젠지 감성을 담아내며 놀이하듯 퍼지고 있다. '심쿵 동작'은 심장이 뛰는 듯한 가슴 바운스를 통해 벅찬 감정을 러블리하게 표현하고, 'SOS 댄스'는 어질어질한 설렘에 구조 요청을 보내듯 몸짓으로 대문자 SOS를 형상화하며 유쾌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Gimme gimme CPR"이라는 가사에 맞춘 'CPR 댄스'는 사랑에 빠진 듯한 감정을 익살스럽게 풀어내며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사랑이 시작될 때의 두근거림을 재치있게 표현한 '삡 포인트 안무'는 각 동작이 설렘의 순간을 발랄하게 그려내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신곡 'BEEP'은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 마음속의 경보가 울린다는 콘셉트를 담은 트렌디한 댄스곡이다. 이 곡은 테디(Teddy)의 프로듀싱과 세계적 안무가 카일 튜틴(Kiel Tutin)의 디렉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izna 특유의 청량한 신스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 하이틴 비주얼이 더해져 러블리 퍼포먼스의 교과서 같은 무드를 제공하고 있다.
'BEEP'은 발매 직후 멜론 최신 차트에서 TOP6, 지니뮤직 최신 발매 4위 및 벅스·지니 TOP 100 차트에 진입하며 강력한 상승세를 보였다. 뮤직비디오는 약 일주일 만에 4000만 뷰를 돌파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7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17일 SBS funE '더 쇼'에서는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선후배 아티스트와 다양한 셀럽들도 'BEEP' 챌린지에 동참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izna는 앞으로도 여러 콘텐츠와 무대를 통해 'BEEP'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이들은 다채로운 방식으로 퍼포먼스 완성형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더욱 각인시키고 있다.
[출처= 웨이크원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