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루키' 누에라가 돌아온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누에라의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 발표로 팬덤인 글로벌 노바의 기대감이 높아졌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n: number of cases'를 구성하는 여섯 개의 트랙과 함께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스터가 포함됐다. 이들은 감각적인 음악과 시각적 요소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누에라는 이번 앨범을 통해 모든 경우의 수를 넘어서는 창조적인 선택에 대한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는 감성적인 Lo-fi 힙합과 세련된 Future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트랙으로, 창조적인 선택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앨범의 오프닝 곡인 'MYSELF'는 청춘의 열정과 자존감을 노래하며, 'MAKE YOU MOVE'는 그루비한 베이스라인과 펑키한 일렉 기타, 중독성 있는 브라스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WARNING!'는 펑키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베이스 리프에 재치 있는 비유를 담고 있으며, 'FINALE'는 팬들과의 여정을 '가스펠 K-POP' 장르로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BNB (Beauty and the Beast)'는 감성적이고 플럭서스한 신스팝 넘버로 주목받고 있다.
누에라는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보여준 것처럼, 'n: number of cases'를 통해 청춘의 모습을 '무한한 경우의 수'라는 주제로 풀어낼 계획이다. 누에라는 지난해 공식 데뷔 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빌보드 No. 1s 파티'에 초청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자리에서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가 선정한 '2025년 K-POP 루키'를 수상하며 '빌보드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게 됐다.
이들은 공식 데뷔 이후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에 초청받았으며,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 핫 트렌드 부문과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올해의 남자아이돌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주목받는 행보를 이어왔다.
누에라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의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할 예정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출처= 누아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