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원이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데뷔 후 첫 'STAGE CHAMPION'을 수상했다. 이들은 지난 6월 18일 방송된 599회에서 타이틀곡 'On the Rocks with Kiss'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블원은 그룹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의 멤버들로 구성된 유닛이다.
이번 수상은 더블원의 세련된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덕분에 가능했다. 이들은 강한 인상을 남긴 무대를 통해 방송 후 진행된 클립 투표와 반응 지표를 기반으로 'STAGE CHAMPION'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STAGE CHAMPION'은 매주 가장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인 아티스트에게 수여되는 특별상으로, 이번 수상은 유닛 데뷔 이후 짧은 시간 내에 거둔 의미 있는 성과로 평가된다.
더블원의 독보적인 팀워크와 한층 성숙해진 무대 장악력, 팬들과의 뜨거운 소통이 이번 수상의 배경이 됐다. 이들은 앞으로도 음악 방송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7월에는 일본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블원의 이번 성과는 그룹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은 앞으로도 음악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출처=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