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XIA)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본 프로젝트 음원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을 발매한다. 이 곡은 일본 가수 나카시마 미카의 38번째 싱글 '僕が死のうと思ったのは(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의 타이틀곡으로, 자전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김준수는 이번 리메이크에서 감성적인 가창력으로 곡의 감동을 극대화한다.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의 가사는 "내가 죽으려고 생각했던 건 / 아직 그대를 만나지 못해서야 / 그대 같은 사람이 태어난 이 세상을 / 나도 조금은 좋아하게 되었어"와 같이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되어 있다. 김준수는 이러한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김준수는 뮤지컬, 가수, 예능 활동, 영상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는 뮤지컬 '알라딘'에 출연하며, 디지털 싱글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와 드라마 '낮에 뜨는 달' OST 등을 발표했다. 또한, 오는 8월에는 일본에서 'XIA 2025 JAPAN FAN CONCERT 'Journey to You'(시아 2025 재팬 팬 콘서트 '저니 투 유')'를 개최할 예정이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작품과 음원의 만남을 선보이는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는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하며,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
김준수가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 음원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은 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출처= HNS HQ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