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가 정규 2집 'PERCENT'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26일 0시, 온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레일러는 앨범의 전체 메시지를 담고 있다. 주방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양한 카메라 앵글과 키치한 이펙트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트레일러는 Absent, Clatter, Whole 등 총 3개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치 단편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텔링으로 흥미를 더한다. 불 꺼진 주방에 등장한 온유는 걸려오는 전화와 끓고 있는 주전자, 불이 붙은 후라이팬 등 난리난 주방 상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보드게임에만 열중한다. 이 과정에서 묘하게 핵심 조각이 빠져 있음을 눈치챈 온유는 누군가 도움의 손길을 건네며 결핍의 '%'를 채워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정규 2집 'PERCENT'는 온유가 올해 1월 발매한 미니 4집 'CONNECTION'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온유는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로서 전작인 미니 3집 'FLOW'와 미니 4집 'CONNECTION'의 전곡 작업을 진두지휘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그는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며, 정규 2집 'PERCENT'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온유의 정규 2집 'PERCENT'는 오는 7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 그리핀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