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가 오는 7월 9일 오후 4시,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이 작품은 '로미오와 줄리엣'이 셰익스피어의 사랑에서 탄생했다는 상상에서 출발해, 낭만과 유머가 흐르는 16세기 런던을 배경으로 시와 사랑에 대해 그려낸다.
이번 시즌에는 이규형, 손우현, 이상이, 옹성우, 이주영, 박주현, 김향기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해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이들은 각각 윌 셰익스피어와 비올라 드 레셉스, 페니맨 등의 역할을 맡아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기자간담회는 포토타임과 간담회로 구성되며, 15시부터 프레스 접수가 시작된다. 15시30분에는 객석 입장이 진행되며, 16시부터는 포토타임과 기자간담회가 실시된다. 장면 시연은 포함되지 않는다.
참석 예정인 배우들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김동연 연출과 송희진 공동연출은 일정상 참석하지 못하고 서면으로 대체할 예정이다.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사전 취재 신청이 필수이며, 신청 마감은 7월 8일 오후 5시까지다.
신청은 쇼노트 홍보팀의 공식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기자의 매체명, 성함, 연락처, 취재 형태를 기재해야 한다. 사진 촬영 시 플래시 사용은 자제해야 하며, 공연장 주변 교통 혼잡으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주차 지원은 제공되지 않는다.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셰익스피어의 사랑과 창작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쇼노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