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주가 신곡 ‘손 편지 한 장’으로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유튜브에서 100만뷰를 돌파했다. 신곡은 지난 19일 발매되었으며,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정서주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서정적인 분위기가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손 편지 한 장’ 뮤직비디오는 한옥의 고풍스러운 배경과 정서주의 앳된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손 편지의 아날로그적인 느낌이 애절한 사랑 이야기로 그려지면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정서주의 두 번째 싱글로, 트로트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협업하여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정서주는 ‘미스트롯3’에서 최연소 ‘진’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발표하는 곡마다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신곡 미션 당시 ‘바람 바람아’로 돌풍을 예고했던 정서주와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조합이 다시 한번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정서주는 오는 7월 12일 ‘Happy Seo-Joo Day’라는 제목으로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팬미팅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방송과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팬미팅은 정서주에게 더욱 특별한 여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정서주는 이번 신곡 발표와 팬미팅을 통해 ‘미스트롯 진’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정서주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트로트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출처=TV조선 E&M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