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여름 브랜드 공연으로 돌아온다.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7월 5일부터 6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Daybreak SUMMER MADNESS 2025: BLUE'(이하 'SUMMER MADNESS')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데이브레이크가 지난 2013년부터 이어온 여름 브랜드 공연으로, 올해로 11회를 맞이한다.
'SUMMER MADNESS'는 데이브레이크의 12년간의 경험을 집약한 공연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년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여온 데이브레이크는 올해도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데이브레이크는 올해 '2025 러브썸 페스티벌'과 '서울재즈페스티벌 2025' 등 다수의 국내 대표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페스티벌계 황제'로 자리잡았다. 이들은 특유의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밴드 사운드로 남녀노소를 사로잡았으며, 이번 콘서트에서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데이브레이크는 매 공연마다 미발매 테마곡을 선보이며 관객들과의 음악적 교감을 나누고 있다. 이번 'SUMMER MADNESS'에서도 미발매 테마곡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이브레이크는 이번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미스틱스토리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